높은 합격률과 취업률을 자랑하는
케어대한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 교육받으세요.


안녕하세요.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63에 위치한 케어대한요양보호사교육원입니다. 저희 케어대한요양보호사교육원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저희 케어대한요양보호사교육원은 인천 국비지원 교육기관입니다.

요양보호사란, 치매 및 중풍 등 노인성질환으로 일상생활이 힘든 노인들을 위해 노인요양 및 재가시설에서 신체 및 가사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력을 말하는데요, 고령화 사회가 되어 노인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노인복지에 대한 관심 및 시설들도 많이 증가하는 추세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.

요즈음 인구가 늘어나고 수명이 늘어남으로써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고 있는 추세입니다
그에 우리는 경제활동 인구 감소와 돌봄을 받으셔야할 어르신에 대한 가족 및 국가의 재정적, 사회적 부담이 커짐에 따라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가 만들어졌는데요, 이에 국가에서는 요양보호업무를 수행할 "요양보호사"가 생겨났습니다.

요양보호사는?
노인장기요양보호제도가 2008년 7월부터 시행됨에 따라 요양보호사를 국가적으로 관리 및 육성할 수 있도록 국가자격제도로 신성될 국가공인자격으로, 노인들의 요양시설 및 재가신체서비스, 가사서비스, 돌봄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인력입니다.

연령과 상관없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는 수업, 모의고사와 쪽집게시험대비특강반으로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95%이상의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며 시험에 합격하실 때까지 재교육을 보장합니다.
감사합니다.

대표 박추영